카테고리 없음

음주 뺑소니 트로트 가수 '김호중', 보석 신청

큰형수님 2024. 9. 28. 21:17
반응형

음주 운전 후 사고를 낸 직후 도주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트로트 가수 김호중(32)이 법원에 보석을 청구해 불구속 재판을 받을 수 있도록 요청했는데요. 이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주 뺑소니 '김호중', 보석 신청

 

 

지난 9월 19일 열린 두 번째 재판에서 김호중은 “공소사실을 전부 인정한다”라고 밝혔습니다. 3일 법조계에 따르면 김호중은 사건을 심리하는 서울중앙지법 형사26단독 최민혜 판사에게 지난 21일 보석을 청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보석이란 법원이 정한 보증금을 납부하고, 추후 열릴 재판 출석 등을 약속하는 조건으로 피고인을 석방하는 제도입니다.

 

음주 뺑소니 '김호중', 보석 신청금액은?

 

 

 

그렇다면 보석을 위해 필요한 액수는 얼마일까요?  사건 내용에 따라 보석금 액수는 달라지지만, 일반적으로 보석금을 1,000만 원에서 2,000만 원 사이로 결정된다고 한다고 합니다. 또한 구체적으로 그 금액은 피고인의 재력 또는 재산 정도에 따라 달리 결정되며, 도주 및 증거 인멸 등을 방지하기 위해 피고인이 납부할 수 있는 금액으로 정해집니다. 

김호중 역시 이에 상응하는 보석금을 낼 것으로 보이는데요.

 

음주 뺑소니 '김호중', 다음 공판일정은?

 

 

 

 

법조계에 따르면 김호중의 음주 운전 혐의에 대한 결심 공판은 다음 달 30일에 열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해당 공판에서는 검찰의 구형을 비롯해 피고인의 최후 변론이 이어지며, 이후 재판부는 선고 기일을 지정합니다.

 

 

 

다른 김호중 사건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반응형